귀찮아서 피하면 왕따 당한다 에 대해 이야기 해 봅니다. 성인 남자들의 대부분은 흔히 아이와 놀아 주기를 싫어합니다.
물론 나도.
어린 갓난아기는 물론이고 미운 7살부터 사춘기 시기부터 성인이 되어 독립할 때까지.뭐 싫어 한다는 것 까지는 아니더라도,분명 같이 놀아주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.
모두 자기 아내에게 휴일 날 "쇼파에서 내려와 좀 이이와 놀아줘" 라고잔소리를 들었다는 말을 하는 걸 보면 대부분 그런 모양입니다.
물론 나와는 다르게 아이와 잘 놀아주고, 엄마보다 아이와 친한 아빠도 있습니다.
그리 많지 않아서 그렇지.
그래서 인가, 대부분 아빠라는 사람들은 자기 아이가 뭐를 잘하는지 모릅니다.그림을...